이지알바: 단기 유흥알바

$0.00( Fixed Price )
  • 이지알바: 단기 유흥알바
  • Via Vipacco 59

    United States

    17057

    Exchange

    Jun 24

    0325 8679631

    Contact Seller

    Classified Description

    이지알바

    여성유흥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고소득알바를 시작하는 다양한 이유중에 가장 비중있는 계기는 바로 페이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해마다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둔화로 인해, 삶이 더욱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반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페이를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기에 많은 급여를 얻기 위해 여자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업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평균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근무 하게 된다면 더 많은 급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급여는 사람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보통 회사에서 일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수익을 짧은 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업소알바를 시작하게 되는 것입니다.

    여성유흥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편견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걸어다니면 멋진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돋보이는 언니들이 지나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보통은 언니들과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실제로 가게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일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누구도 밤알바 몰라볼 수 있을 정도일 것 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여느 일반적인 여성과 크게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분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적인 부분의 이유로 일하는 것에 걱정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생각 보다는 본인이 어떻게 해야 손님에게 더 인기가 많고 생동감있는 프로 정신을 갖출 수 있는지에 더 많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여자알바란, 유흥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직종을 말합니다. 직종 성격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표현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밤알바는 다른 일에 비해 특이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으며, 유흥업소에서 업무를 해보지 않은 언니들은 여성알바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지닌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는 평법한 회사와는 일의 본질이 완전히 다르고, 업무의 시간대도 다른 데다 겪어야 하는 사람들의 성격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입니다. 업소 알바가 처음인 사람이라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이 바닥의 대한 정보를 듣고 언닌들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부분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할 것입니다.

    여자알바를 하는 이유로는 단순히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한 급여적인 부분도 있지만, 생활이 어렵거나, 책임져야 할 많은 어려움들의 이유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의 빚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니면 대출 명목으로 어쩔수 없는 생계를 위해 종사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보통 일로는 결고 해결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는 경우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렇게 시작한 일로 스스로의 문제를 혜결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업소의 특성상 수명이 보통 회사보다 짧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적은 나이에 시작해서 빚을 갚고 새로운 일을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처럼 혼자서는 또는 보통의 일로 감당할 수 없는 예기치 못한 일로 인해 룸알바를 하는 이유도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업소에 따라선 오히려 고객보다 언니가 더 갑의 위치에 있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손님들은 실질적으로 업소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업종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심혈을 기울입니다. 이러한 경우 언니가 외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칠 수 있으며, 운영진이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접에 화가 나서 퇴사해버리면 업종 입장에선 손해이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언니가 갑인 업종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뛰어난 아가씨, 즉, 에이스가 된다면 가게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태도는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언니가 하기 나름인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것입니다.

    업소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편견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활보하면 예쁜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셋팅한 언니들이 걸어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은 일반적인 언니들과 전혀 다를게 없습니다. 실제로 업소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일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대게 몰라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여느 일반적인 여성과 많이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분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와 같은 이유로 일하는 것에 고민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고민 보다는 언니 스스로 어떻게 해야 손님에게 더 인기가 많고 감각있는 프로 정신을 장착할 수 있는지에 더 많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Add a Review

    Your Rating for this listing: